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로시 브랜드 소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08 11:05: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1







소로시

소로시는 ‘건드리지 아니하여 조금도 축이 나거나 변하지 아니하고 그대로 온전한 상태로’ 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입니다.

소로시는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갑니다.

조선시대 산수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산수화 시리즈] 와 [한글 패턴 시리즈]를 시작으로

우리의 아름다운 전통공예와 미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제품들을 만들어갑니다.



sorosi

is an original Korean word, which means intact form, untouched, 

unmodified in any way. The brand reinterpreted ancient Korean contents 

for modern-day audience.

Focusing on the beautiful forms of everyone’s lives and 

inheriting the heritage through the reinterpretation of 

Korean traditional art and culture from a modern viewpoint. 

It starts with Hangeul(Korean alphabet) series and Sansuhwa

(Korean landscape paintings in the 17th Century Joseon Dynasty) series.



History

<소로시 연혁 History>

■ 2020 오설록 입점

■ 2019  아이서울유 I.SEOUL.U  파트너스사 선정

■ 2019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우리 강산을 그리다-화가의 시선, 조선시대 실경산수화 전> 기획 판매

■ 2019  DDP서울디자인브랜드 기획전 참가

■ 2019 힐링페어 박람회 참가(양재동 AT센터)

■ 2019 크레이이터스 그라운드 전시 참가(공모전 수상 : 한글 제품)

■ 2018 업스트리트 페스티벌 참가

■ 2018 힐링페어 박람회 참가

■ 2017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Seoul Design Festival

■ 2017 베를린 국제 언어 박람회 한국관 전시(11월)

■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한국의집,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 국립중앙박물관, 국립한글박물관, 국립광주박물관, 여주 세종대왕 역사 문화관, 국립제주박물관 입점

■ 2017 아르헨티나 국제 도서전 <한국관> 전시

■ 2016 홈앤테이블데코페어 / 2016 공예트랜드 페어 참가

■ 2016 런던 국제 언어 박람회 한국관 전시

■ 2015 제1회 한글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디자인 부문 장려상 수상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